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97

링크버즈 소니 오픈형 무선이어폰, 2022년 여름 프로모션 소니 무선이어폰 오픈형 링크버즈 요즘은 줄을 길게 늘어뜨린 유선이어폰 하고 계신 분 보기 힘들 정도로 거의 대부분은 무선이어폰 끼고 계십니다. 버즈, 에어팟을 비롯해 저렴이들도 꽤 많습니다. 그 중 한 브랜드 소니에서 2022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링크버즈 오픈형 무선이어폰 프로모션 소개합니다. 링크버즈 한 20년전쯤에는 소니의 바이오가 유명했었는데 요즘은 많이 그 옛날의 영광을 잃고 말았는데요, 그때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소니에서는 계속해서 여러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러한 제품라인 중 하나인 링크버즈 시리즈는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자연스럽게 조화되어 하루종일 사용해도 편안할 것을 모토로 만들어졌습니다. 기존의 링크버즈는 다른 무선이어폰과 마찬가지로 둥그스름한 표면의 커널형 이었습니다만.. 2022. 7. 3.
오토파지 다이어트와 간헐적 단식 효과 오토파지 다이어트와 간헐적 단식 효과 한동안 TV프로그램에 나와서 화제가 되었던 것 중 기억에 남는 것이 바로 이 오토파지 주스 그리고 오일만주스입니다. 요즘은 진득찰이라고 하는 것이 또 주목을 받는 듯 한데요, 오늘은 이 오토파지 주스 먹는법 만드는 법 그리고 효능과 부작용 등 이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오토파지 다이어트와 간헐적 단식 효과 1. 내장을 쉬게 한다. 2. 혈액순환의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3. 소화기능이 좋아진다. 4. 지방연소가 촉진된다. 5. 피부와 근육의 노화스피드를 줄일 수 있게 된다. 6. 면역력과 기억력이 좋아진다. 7. 변비 해소에 도움이 된다. 즉 오토파지 다이어트와 간헐적 단식으로는 안티에이징과 다이어트 등의 미용효과와 함께 혈액순환 기능의 개선으로 여러.. 2022. 6. 22.
기관지확장증 증상 및 자가치료법 기관지확장증 증상 및 자가치료법 반복되는 염증, 조직의 손상 등으로 인해 기관지가 영구적으로 늘어난 상태를 말하는 기관지확장증 구체적인 증상 어떤게 있는지 그리고 병원치료와 함께 생활 속에서 해볼 수 있는 자가치료법 관련해 알아보겠습니다. 기관지가 확장되어 있다는 것은 넓어졌다는 의미로 뭔가 숨쉬기 더 편할 듯한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사람의 기관지란 탄력성이 매우 뛰어난 부분으로 이 탄력성을 잃게 되어 늘어지게 되고 구멍같은 것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구멍이 영구확장되는 것을 바로 기관지확장증이라 부릅니다. 지름2mm보다 큰 기관지벽 근육 및 탄력성분 파괴로 근위부 기관지가 영구적으로 비정상적으로 늘어난 상태라고 정의지어집니다. 여러 치료로 증상조절 및 합병증 치료는 가능하지만 이렇게 늘어나 .. 2019. 5. 29.
전자레인지 은박지 쿠킹호일 등 넣으면 안되는 것 가르쳐 주세요. 전자레인지 은박지 쿠킹호일 등 넣으면 안되는 것 가르쳐 주세요. 요즘은 에어프라이어에 약간 밀리는 듯하지만 집안에서 있을땐 모르겠지만 없으면 불편할 전자레인지 이 안에 넣어도 되는 것과 대표적으로 은박지 쿠킹호일 등 넣으면 안되는 것 그리고 의외의 활용법 등을 소개합니다. 전자레인지에 넣어도 되는 그릇, 용기 유리제품 : 그릇 중에서는 가장 안전한 편입니다. 종이접시, 냅킨, 키친타월 : 다만 제품에 따라서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경우도 있으므로 구분해서 쓰셔야 합니다. 도자기 : 도자기 그릇이라해도 금속으로 무늬가 들어가거나 한 경우는 스파크가 발생하므로 주의합니다. 전자레인지에 넣으면 안되는 그릇, 용기 은박지, 쿠킹호일 : 완전히 사용을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는 사용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2019. 5. 22.
신한카드 영수증 재발급 받을 수 있을까요? 신한카드 영수증 재발급 받을 수 있을까요? 카드 사용 후 영수증이 필요한데 그걸 안하던 정리한답시고 다 버려 버려서 재발급 받아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공금을 사용한 경우 이런 일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신한카드 영수증 재발급 받는 방법 소개드립니다. 우선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로그인부터 하셔야 하는 건 기본이겠죠? 홈페이지에서 오른쪽으로 보면 위와 같은 창이 보이는데 여기서 를 클릭합니다. 카드선택과 조회기간을 자신의 상황에 맞게 설정하면 됩니다. 체크카드나 신용카드, 그리고 소유하고 있는 신한카드 종류가 나타나게 됩니다. 그리고 조회기간에서도 자신이 영수증 재발급 받고 싶은 날이 속하도록 설정해 주면 됩니다. 저는 1주일 동안 11번가에서 구입한 것이 있습니다. 가맹점명에 자신.. 2019. 5. 14.
메가트루 액티브정 어떤 효능이 있나요? 메가트루 액티브정 어떤 효능이 있나요? 한살한살 나이를 먹고 날도 더워지고 그러다보니 기력이 쇠해진다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이럴때 영양제 하나 먹어볼까 싶은데요, 브랜드자체에서 믿음성을 주는 유한양행의 메가트루 액티브정 어떤 효능이 있는지, 복용하는데 주의점은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메가트루 액티브정 약국가서 바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비타민과 무기질제이며 분홍색 타원형 필름코팅정입니다. 1정은 693.0mg 중 벤포티아민 50mg, 리보플라빈부티레이트 25mg, 피리독살포스페이트수화물 30mg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활성비타민과 비타민B군, C, D, 셀레늄, 아연, 우루사 등도 주성분입니다. 효능 육체피로 - 임신과 수유기 피로, 병중이거나 회복 후의 체력저하, 발육기, 노년기.. 2019. 5. 10.
롯데백화점 상품권 현금교환, 인터넷으로도 가능할까요? 롯데백화점 상품권 현금교환, 인터넷으로도 가능할까요? 혹시 선물받은 롯데백화점 상품권 그냥 썩혀두고 계신가요? 이런 상품권을 현금교환 해 주는 것을 알고는 있지만 직접 가지고 가야하는 등의 귀찮음도 있고, 중고나라 등을 이용하자니 사실 믿음도 좀 덜가고 그렇더라구요. 롯데백화점 근처에 가면 봉고차 같은데서 상품권 현금매입 이렇게 적혀 있는 걸 보긴 했는데 거기까지 가지고 가는 것도 귀찮다 싶을땐 인터넷으로 알아보는 것이 최고겠죠? 티켓나라 라고 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서울 사는 분들은 강남본점 등에 가서 바로 현금교환 가능하다고 하는데 지방에 살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다면 여기를 이용해 볼 만 하겠다 싶더라구요. 매장에 직접 오면 현금으로 바로 현장에서 교환 가능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는 등기로 보내고 계좌.. 2019. 5. 8.
라이센드플러스액, 머릿니 서캐 잡는 샴푸 라이센드플러스액, 머릿니 서캐 잡는 샴푸 입니다. 머릿니 생기는 이유와 증상 그리고 없애는 법에 관한 포스팅에서 좀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했던 라이센드플러스액 관련해 알아보겠습니다. 외피용약에서 기생성 피부질환용제로 분류되는 일반의약품으로 신신제약의 라이센드플러스액이 있습니다. 약간의 점성을 가진 연노란색의 액제로 머릿니 서캐 뿐만아니라 사면발이 등의 감염증 치료에 이용되고 있습니다. 일반의약품인만큼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라이센드플러스액은 머릿니 없애는 샴푸, 라이센드키트는 서캐를 없애는데 사용합니다. 라이센드플러스액 머릿니, 사면발이, 몸이의 감염증 치료에 이용하는 일반의약품인 머릿니 치료제입니다. 머리카락 길이에 따라 정량을 도포한 후 10분 후 물로만 충분히 헹구어 줍니다. 사용법머리를 건조한 후.. 2019. 5. 2.
머릿니 생기는 이유와 증상 및 머릿니 없애는 법 머릿니 생기는 이유와 증상 및 머릿니 없애는 법 한동안은 그 이름조차 잊혀졌던 서캐, 머릿니는 잊힐만하면 한번씩 어린이집이나 학교 등에서 유행을 하기도 합니다. 80년대정도까지의 옛드라마들을 보면 항상 가난하고 불결한 환경속에서 머리 벅벅 긁거나 잡아서 죽이는 장면들을 볼 수 있었기에 머릿니 생기는 사람 = 지저분한 사람 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환경이 청결하지 못하다 해서 생기는 것만은 아니라고 합니다. 머릿니라는 것이 도대체 왜 생기는지, 그리고 생겼다면 어떤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없앨수 있는지까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릿니 서캐란 절지동물에 속하며 길이는 약 2.5~3mm 정도로 아주 작고 머리카락과 옷 등에 자리를 잡습니다. 명확하게 하자면 서캐란 머릿니의 알을.. 2019. 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