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되는이야기

싸우는 꿈해몽 20가지, 싸움상대와 상황에 따라 구분해 보세요.

by 후와링 2018. 9. 8.

 

혹시 꿈 속에서 누군가와 싸웠나요? 싸움상대와 상황에 따라 구분해 볼 수 있는 싸우는 꿈해몽 20가지 소개합니다. 


기본적으로 싸우는 꿈이 상징하는 것은 다음의 세가지 입니다. 

지금 당신이 고민하고 있는 문제가 호전될 조짐, 대인관계의 스트레스, 당신을 속박하고 있는 인간관계를 나타내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늘의 싸우는 꿈해몽은 싸움상대가 누군지, 싸움상황이 어떤지, 이겼는지 졌는지에 따라 구분해 보겠습니다. 


싸우는 꿈해몽 20가지 


싸움상대에 따른 꿈해몽


1. 연인, 좋아하는 사람과의 싸움 

꿈 속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싸웠다면 깼을 때 기분이 별로겠지만 이는 실제로는 그 사람과의 관계 발전을 의미한다.

만약 실제로 싸웠었다면 화해를 할 수 있으며, 짝사랑중인 그 사람과는 관계가 발전하게 된다.


2. 전남친, 전여친과 싸움 

과거와의 이별, 결별을 의미한다. 지금 다른 연인이 있다면 그 연인과의 관계는 더 깊어지게 될 것이며 현재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랑의 기회가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다. 


3. 아버지와 싸우는 꿈 

아버지는 권력과 당신을 힘으로 눌러 자신을 따르게 하려는 인물, 환경을 의미하는데 이런 상징과 싸운다는 것은 당신이 그런 상황을 벗어나려하게 될 것을, 저항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4. 어머니와 싸우는 꿈 

자립하고 싶어하지만 좀처럼 그러지 못하고 있는 상황과의 갈등을 의미하며 누군가를 의존하지 않으려하는 독립심의 표현이다. 


5. 형제, 자매와 싸움 

직장, 학교에서의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해결될 것이라는 사인이다. 또한 당신자신의 문제를 극복하려 하고 있음을 나타내기도 한다. 이 꿈을 꾸었다면 이제 당신의 문제는 순조롭게 해결을 향해 갈 것이다. 


6. 친구와 싸움 

꿈속에서 친구가 당신에게 어떤 말을 했다면 그것은 실제로도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어떤 일일 가능성이 높다. 그 친구는 당신자신의 분신으로 꿈에 나타난 것이다. 


7. 상사와 싸우는 꿈해몽 

상사란 일, 업무의 상징으로 즉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직장에서 어떤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한다. 당분간은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여야 할 듯 하다. 


8. 동료와 싸움 

현실에서 그 동료와의 인간관계를 반영하는 경우가 많으며 친한 동료라면 당신의 분신인 경우도 있다. 당신의 언동에 문제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언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9.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경고꿈으로 모르는 동성과의 싸움은 당신자신이 인정하고 싶지않은 자신이 싫어하는 자신의 일면을 상징하고 이를 부정하려는 마음의 상징이다. 

모르는 사람이 이성인 경우는 특히 애정관련에서 당신이 아직 모르는 당신 자신을 의미한다. 


10. 연예인과 싸움

그 연예인은 지금 당신이 마음에 들어하는 사람 대신 등장했을 가능성이 높으며 그 사람과의 관계에 진전이 있을 것이다. 

또한 연예인이 나오는 꿈은 자기과시욕이 커져 있는 경우가 있으니 겸손해져야 하는 꿈을 나타내기도 한다. 


11. 아이와 싸우는 꿈 

가정생활에서 불만을 해소하려하는 마음을 나타낸다. 


싸움상황에 따른 꿈해몽 


12. 치고박고 싸우는 꿈 - 때리고 맞는 싸움꿈해몽

상대방을 때리고 상대방에게 맞는 상황은 상대에게 호의와 애정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낸다. 싸움상대가 동성이라면 대인관계에 있어 운이 상승하게 될 것이다. 이성과의 싸움이라면 상대방에게 사랑의 고백과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의미한다. 

성별에 상관없이 치고박고 때리고 맞는 꿈은 길몽이다. 


13. 말싸움하는 꿈해몽 

상대방한테 들은 말이 인상적으로 남았다면 그 말이 당신의 깊은 곳에 있는 심리상태를 말한다. 


14. 사람 많은데서 싸우고 있는 꿈

당신의 고민, 문제에 많은 사람들이 관계되어 있음을 말한다. 그리고 각각의 사정이 복잡하게 얽혀 있는 상황으로 문제 해결에 시간이 걸리게 될 것이니 각오해야 한다. 


15. 피를 흘리며 싸우는 꿈해몽

피가 많으면 많을수록 길몽이다. 당신의 문제, 고민, 대인관계가 모두 해결을 보게 될 것이다. 


16. 남의 싸움을 구경하는 꿈

지금 당신은 해야할 일을 하지않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다. 


17. 싸우고 화해하는 꿈 

지금 당신의 문제나 하고 있는 일을 끝까지 해 나가야할 필요가 있다는 메세지이다. 그리고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되어가는 것처럼 보여도 절대 방심하지 말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18. 싸움을 말리는 꿈

조만간 당신을 지원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될 것이다. 주변의 누군가가 당신을 도와주게 될 것을 의미한다. 


이기고 진 상황이 인상적인 꿈해몽 


19. 싸움에서 이긴 꿈 

현실에서 그 사람과의 관계가 악화될 것이다. 그리고 그 원인은 당신에게 있다. 한번쯤 평소 자신의 모습을 확인해봐야할 시간이다. 


20. 싸움에서 진 꿈해몽 

보다 좋은 인간관계를 이루어 나갈 수 있고, 당신의 고민도 해결되고 극복할 수 있다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싸움상대와 상황에 따라 구분해 본 싸우는 꿈해몽 20가지 , 좋은 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