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되는이야기

배멀미약 아네론 효과 및 멀미 좀 덜하는 방법

by 후와링 2018. 8. 1.

 

휴일, 휴가 때 바다낚시도 가고, 일본갈 때 배를 타기도 하고, 울릉도에도 가볼 수 있고...그런데 배멀미가 걱정이라면? 

배멀미약 아네론 효과 및 신ㅅ멀미 좀 덜하는 방법 뭐가 있을까요? 


차멀미를 심하게 해서 30분만 차 타고 나가도 속이 메슥거려 멀미약을 사면 꼭 물약을 주더라구요. 그 마시는 멀미약은 꼭 어렸을때 버스터미널 냄새 같은게 나서 더 우욱@@하게 만들더라구요. 

그런 와중에 알게된 일본 배멀미약 아네론 , 원래 모든 멀미에  효과를 볼 수 있는 그냥 멀미약입니다.  




배멀미약 아네론 15세이상 성인용과 7~14세 어린이용으로 구분됩니다. 하루 한번 복용으로 오랜시간 효과가 지속되는 지속성있는 약으로 멀미에 효과적인 5종류의 진정, 진토 성분이 배합되어 있습니다. 

구역질, 현기증, 두통 등에도 잘 듣는 약입니다. 


아네론 특징 



하루 한캡슐로 장시간 효과 : 차나 배를 타기 30분전에 복용하면 안정된 효과를 발휘합니다. 


구역질 예방에 뛰어난 효과 : 신경세포 흥분을 억제하는 중추성 진정성분과 아미노안식향산에틸을 배합해서 멀미 중에서도 가장 힘든 구역질에 효과적입니다. 


5종류 유효성분 : 멀미에 효과적인 5종류 유효성분을 배합해 구역질, 현기증, 두통에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항히스타민 작용, 부교감신경차단작용, 신경기능정상유지작용, 중추신경흥분작용, 위점막국속마취작용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네론은 1933년 에스에스제약의 전신인 효탄야약방에서 처음 등장해 1956년 배멀미예방, 치료약으로 아네론처방개량, 1864년 미국의 니스코사와 제휴개발한 성인용 아네론니스캡 발매 등을 거쳐 2013년 브랜드 80주년이라는 꽤 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네론 Q&A 

다른 약과 같이 복용해도 되는지? 

다른 멀미약, 감기약, 해열진통제, 진정제, 진해거담제, 위장진통경련, 비염, 알레르기약 등과는 성분이 겹치기 때문에 함께 복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멀미가 시작되고 나서 복용해도 되는지? 

미리 예방은 안되지만 멀미로 인한 구역질, 두통, 현기증 증상의 완화를 기대할 수는 있습니다. 


복용후 졸린지? 

주성분이 항히스타민제라서 졸리게 됩니다. 


임신중인데? 

주치의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멀미 좀 덜하는 방법 

신선한 공기와 바람을 쐬도록 합니다. 의자를 눕히거나 바닥에 눕는 등 편한 자세를 취합니다, 벨트나 버튼을 편하도록 좀 풀고 옷을 편하게 입어야 합니다, 긴장을 늦추기 위해 스트레칭을 하거나 수다를 떨거나 합니다. 구역질이 너무 심하다 싶은데도 계속 참으려하지말고 차라리 토를 하세요. 


멀미 완화 혈자리 

내관 : 손바닥을 펼치고 손과 손목 경계의 주름 한가운데서 손가락 3개정도 팔꿈치 쪽으로 내려온 지점 (한의원에서 맥 집는 자리)  평향감각을 정상으로 지켜주는 자리로 위 불쾌감, 구역질 완화, 멀미와 숙취에 효과적 


외관 : 내관의 바깥쪽으로 즉 손등부분, 자율신경 조절작용으로 피로회복과 두통에 효과적 



배멀미약 아네론 효과 및 멀미 좀 덜하는 방법 몇가지 확인해보았습니다. 신나게 출발해 좋은 기분으로 여행을 시작하는데 멀미로 망칠 순 없겠죠? 

멀미약 먹으면 너무 잠이 온다는 분은 반 정도만 복용해도 좋을 듯 합니다. 한알이 12시간 지속된다고 하니 반정도만 먹으면 잠도 좀 덜 오겠죠?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