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이야기

고양이꿈 꿈해몽 65가지 쫘악 풀어볼까요?

by 후와링 2018. 6. 5.

 

고양이 꿈을 꾼 당신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신가요? 

고양이꿈에는 당신의 운세가 상승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물론 전부는 아니지만요. 

재물운, 직장사업운, 연애운, 건강운 등 고양이꿈 꿈해몽 65가지 소개드립니다. 

그럼 당신이 꾼 고양이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너무 많아서 아주 간단 간략하게 소개드릴께요 


고양이꿈 꿈해몽 65가지 - 주어는 전부 고양이입니다 ^^



1. 남자가 꾸었을 때 : 바람을 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2. 여자가 꾸었을 때 : 질투, 중상모략, 괴롭힘 

3. 검은색 : 질투,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4. 하얀색 : 아주 큰 길몽입니다. 좋은 소식이 올 거에요. 

5. 죽은고양이 : 운세가 좋은 쪽으로 돌아섭니다. 

6. 많이 나온 꿈 : 재물운과 연애운이 하락하게 됩니다. 

7. 쥐가 고양이를 잡는 꿈 : 모든 소원이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8. 물리는 꿈 : 자멸, 질투심 

9. 키우는 꿈 : 뭔가 뒤가 켕기는 기분

10. 위안을 받는 꿈 : 피로, 피곤이 누적되어 있네요. 

11. 새끼를 낳는 꿈 : 문제가 생깁니다. 

12. 나에게 애교를 부리는 꿈 : 여성이 당신을 질투하고 있겠네요. 

13. 노는 꿈 : 운세가 상승세를 타게 됩니다. 

14. 목욕하는 꿈 : 좋은 기분이었다면 운세가 좋은 흐름을 타게 되고 꿈에서 기분이 나빴다면 문제의 전조입니다. 

15. 도망가는 꿈 : 검은색이었다면 문제가 해결, 다른 색이었다면 소중한 사람과의 이별 조짐 

16. 하늘을 나는 꿈 : 마음이 둥둥 떠있어 현실감이 없네요. 

17. 돕는 꿈 : 친절한 마음으로 한 행동이 좋지않게 받아들여 질 수 있습니다. 

18. 고양이를 지켜주는 꿈 : 외로움이 커지게 될 듯 하네요. 

19. 웃는 꿈 : 인상이 좋았다면 좋은 친구가 생길 가능성이 있어요, 인상이 나빴다면 친구들을 멸시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20. 병에 걸리는 꿈 : 심신 모두 피곤합니다. 



21. 화내는 꿈 : 피곤이 쌓여 있습니다. 

22. 잠자는 꿈 : 편안한 시간이 찾아올 것입니다. 

23. 고양이를 찾는 꿈 : 새로운 사랑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강해지겠습니다. 

24. 안고 있는 꿈 : 고양이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네요. 

25. 길고양이가 나오는 꿈 : 자신만의 장소가 없다고 느껴지겠습니다. 

26. 귀여워하는 꿈 : 믿고 있던 그 사람이 내숭을 떨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27. 뒤쫓는 꿈 : 동경하는 이성을 나타냅니다. 

28. 쫓기는 꿈 : 귀찮은 여성, 도리어 상대방이 나를 원망하는 상황이 찾아올 듯 합니다. 

29. 고양이와 이야기하는 꿈 :  최고의 운세가 찾아올 것입니다. 

30. 설득당하는 꿈 : 남의 충고에 귀를 기울이세요. 

31. 고양이를 타이르는 꿈 : 곤란한 상황이 생길 것입니다. 

32. 트럼프하는 꿈 : 공부운이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33. 함께 차를 마시는 꿈 : 상담해줄 좋은 사람이 나타날 듯 합니다. 

34. 고양이가 곁눈질하는 꿈 : 유혹에 주의하세요. 




35. 둔갑하는 꿈 : 누군가의 원한을 사고 있지 않나요? 

36. 도움을 받는 꿈 : 일, 직장,사업운이 좋아지게 됩니다. 

37. 생선을 빼앗기는 꿈 : 내 공로를 남에게 뺏기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38. 속아넘어가는 꿈 : 사기나 일확천금, 이득 얘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39. 속이는 꿈 : 운이 상승하게 되며 지성과 에너지가 가득해지게 됩니다. 

40. 함께 일하는 꿈 : 인간관계에서 피곤이 쌓이게 되겠습니다. 

41. 함께 드라이브하는 꿈 : 드라이브나 여행을 하는 것이 운세가 상승합니다. 

42. 함께 배에 타는 꿈 : 해외여행을 해 보세요. 

43. 삼색고양이꿈 : 계속 변하는 마음과 감정에 혼동되지 않도록 하세요. 

44.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 : 남녀간의 싸움이 생길 것입니다. 

45. 대결하는 꿈 : 좋지 않은 인연을 끊어낼 수 있게 됩니다. 

46. 자신이 고양이가 된 꿈 : 연애를 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47. 내쫓는 꿈 : 라이벌이 사라지게 됩니다. 

48. 고양이가 생선을 입에 물고 도망가는 꿈 : 사랑이 라이벌이 도망치게 될 것입니다. 

49. 고양이가 나를 핥아주는 꿈 : 연애운과 직장운이 상승합니다. 

50. 고양이를 핥는 꿈 : 연애운, 직장운이 상승합니다. 

51. 먹이는 먹고 있는 꿈 : 운세 전반적으로 상승합니다. 

52.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 전반적으로 모든 운세가 상승합니다. 

53. 고양이가 말하는 꿈 : 문제해결의 실마리가 잡힙니다. 



54. 마네키네코 : 재물운이 상승합니다. 

55. 뱀에게 먹히는 꿈 : 새로운 환경에서 성공하게 됩니다. 

56. 엉덩이에서 고양이꼬리가 자라는꿈 : 모성이 강해집니다. 

57. 고양이로 변신하는 꿈 : 대인관계에서 큰 변화가 나타납니다. 

58. 안아올리는 꿈 : 비밀이 생기게 될 듯 합니다. 

59. 살금살금 고양이에게 다가가는 꿈 : 비밀이 탄로날게 될지도 몰라 불안해 합니다. 

60. 고양이울음소리를 듣는 꿈 : 소문에 휘둘리기 쉽습니다. 

61. 싸우고 있는 꿈 : 연인, 친구의 배신이 있을 수 있습니다. 

62. 고양이를 줍는 꿈 : 간섭이 심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63. 고양이가 뭔가를 묻고 있는 꿈 : 당신에 대한 평가가 상승합니다. 

64. 고양이가 다친 꿈 : 대인관계의 문제가 있습니다. 

65. 먹이를 주고 있는 꿈 : 연애에서 충분히 만족하게 될 것입니다. 


대략적인 고양이꿈 꿈해몽 65가지 보셨습니다. 

예쁜 꿈 꾸셨나요? 

012345